01 귤피(진피) : 예로부터 귤피는 건강과 미용의 분야에서 생활의 지혜로 다양하게 이용되어 왔습니다. 제주의 청정지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감귤을 하나 하나 수작업으로 거피하여 고유의 색과 향을 지닌 잘 건조된 귤피만을 엄선하여 침출이 용이하도록 가공하였습니다.
02 오미자 : 시고, 쓰며, 달고, 맵고 , 짠 다섯 가지의 맛을 고루 갖추어 오행(五行)의 기운을 고루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오미자의 새콤한 맛은 잠들어 있는 세포 하나 하나를 깨워주는 듯 합니다. 백두대간을 끼고 있는 청정지역 경북 문경의 오미자를 원료로 하여 중금속 • 잔류농약등의 안전성 검사를 필한 후 균일한 크기의 입자로 가공하였습니다.
03 자소엽 : 맑고 깨끗한 천연의 보라빛으로 상큼하고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자소엽은 경남 거창의 청정지역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했을 뿐만 아니라 빛, 온도, 수분에 민감한 고유의 보라색을 유지하기 위해 일조량, 채취시기와날씨, 건조방법까지 특별하게 관리된 우수한 자소엽을 가공하여 제조되었습니다.
04 당귀 : 예로부터 여성들이 즐겨찾은 당귀는 우리나라의 강원도 지역에서 잘 자라며, 봄철의 어린 순은 나물로 식용하기도 하는 따뜻한 향과 달콤한 맛을 지닌 식물입니다. 강원도 정선의 청정지역에서 종묘에서 수확까지 엄격히 관리된 당귀의 뿌리를 깨끗이 씻어 당귀고유의 포근하고땨뜻한 향과 달콤하고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가공하였습니다.
05 구기자 : 예로부터 장수 식품으로 불리우던 구기자는 가지과에 속한 구기자나무의 성숙한 과실로 단백질, 칼슘, 베타인, 비타민 (A, B1, C)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열매입니다. 충남청양의 비가림 농법으로 재배하였으며, 구기자에 들어있는 진액을 그대로 담아 달콤한 맛과 구수한 향이 가득 느끼실 수 있습니다.
06 산수유 : 구례산수유는 다른 산지의
산수와는 다르게 품질이 매우 우수하고 칼륨(K), 칼슘(Ca), 아연(Zn)과 같은 무기성분이 많으며, 사과산(malic Acid)이 많이 많이 검출되어 신맛이 강합니다. 오래 두고 먹어도 부작용이 없고, 독특한 향기와 신맛을 지니고 있어 부담없이 차로 끓여 마시기에도 좋으며, 다른 약재와 섞어 차로 끓여 장기간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07 익모 : 순형과(꿀풀과: Labiatae)식물인 익모초(Leonurus artemisia (Lour.) S.Y. Hu)의 지상부분으로 이 식물의 이름은 여성(母)의 질환에 두루 유익(益)하게 쓰이는 풀(草)이라 하여 익모초(益母草)가 되었습니다. leonurine, stachydrine, leonuridine, leonurinine 여러 종류의 알칼로이드와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익모초 특유의 쓴맛을 로스팅과정을 통하여 향긋하고 보다 잘 우러나게 가공하여 준비하였습니다.
더안난 더안뉘 더안 맑음 Visit Daechuhani Tea 네이버스마트스토어